1,401 0 0 1 1 0 7개월전 0

병원코디네이터 미선이 알려주는 소아청소년과

소아청소년과

어릴 때 부모님께서 이유를 모르게 아프던 저를 안고 병원으로 달려가셨던 적이 있습니다. 처음 부모가 돼서 아이가 왜 우는지 이유를 몰라병원으로 달려가 이유를 듣고 싶었던 부모님. 그렇게 우리는 부모님에게 사랑을 받으며 이렇게 건강히 자라 있습니다. 그 시절 제가 아프지 않게 병원에 자주 가시던 부모님을 생각하며 이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어릴 때 부모님께서 이유를 모르게 아프던 저를 안고 병원으로 달려가셨던 적이 있습니다.
처음 부모가 돼서 아이가 왜 우는지 이유를 몰라병원으로 달려가 이유를 듣고 싶었던 부모님.
그렇게 우리는 부모님에게 사랑을 받으며 이렇게 건강히 자라 있습니다.
그 시절 제가 아프지 않게 병원에 자주 가시던 부모님을 생각하며 이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소리에 관련 되는 것들을 제작하는 프로듀서 규빈 (GYUBIN) 입니다.

20년간 일렉 베이스기타로 메이저에 데뷔하여 다양한 음반과 공연에 참여했습니다.
특히 일본 ROCK 그룹 라르크앙시엘의 리더 테츠의 영향으로 멜로디 라인 위주의 연주를 좋아합니다.

어려서부터 주기적으로 해온 작곡활동과 다양한 장르와의 소통으로 여러 모든 장르를 좋아합니다.

오랜 음악생활을 하면서 어른이 되어서도 서점이나 도서관에 갈 때마다 항상 어린이 코너에 꼭 들러 동화책을 오랫동안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른이되는 과정에서 생기는 고정관념으로 동화를 바라보면 각 동화마다 이야기를 풀어가는 과정과 어린이들의 시선으로 느껴지는 세상은 행복하다는 것을 느낍니다.
그래서 항상 아이들이 어떤 생각을 하는지 아이들을 볼 때마다 궁금해 합니다.

현재는 미디어 컨텐츠를 제작하는 '소리술사 SORYSULSA'로 녹음과 믹싱 출판까지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GYUBIN
『 Page 』 http://gyubin.co.kr
『 E.mail 』 gyubinofficial@my.com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