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2 0 0 1 4 0 1개월전 0

병원코디네이터 미선이 알려주는 산부인과

산부인과

산부인과는 여성이라면 자궁경부암 검진을 국가김전으로 받을 수 있고 피부 미용관리를 진행하는 곳도 있습니다. 친숙한 이름으로 변경 할 필요도 있겠으나 평소에 모든 나이의 여성이 평소 관리를 위해 출입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인식이 더 시급한 것 같아 아이에게 사전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책을 준비했습니다. 이제는 자연스럽게 출입하는 정신과처럼 산부인과도 그렇게 되길 바랍니다.
산부인과는 여성이라면 자궁경부암 검진을 국가김전으로 받을 수 있고 피부 미용관리를 진행하는 곳도 있습니다.
친숙한 이름으로 변경 할 필요도 있겠으나 평소에 모든 나이의 여성이 평소 관리를 위해 출입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인식이 더 시급한 것 같아 아이에게 사전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책을 준비했습니다.
이제는 자연스럽게 출입하는 정신과처럼 산부인과도 그렇게 되길 바랍니다.
소리에 관련 되는 것들을 제작하는 프로듀서 규빈 (GYUBIN) 입니다.

20년간 일렉 베이스기타로 메이저에 데뷔하여 다양한 음반과 공연에 참여했습니다.
특히 일본 ROCK 그룹 라르크앙시엘의 리더 테츠의 영향으로 멜로디 라인 위주의 연주를 좋아합니다.

어려서부터 주기적으로 해온 작곡활동과 다양한 장르와의 소통으로 여러 모든 장르를 좋아합니다.

오랜 음악생활을 하면서 어른이 되어서도 서점이나 도서관에 갈 때마다 항상 어린이 코너에 꼭 들러 동화책을 오랫동안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른이되는 과정에서 생기는 고정관념으로 동화를 바라보면 각 동화마다 이야기를 풀어가는 과정과 어린이들의 시선으로 느껴지는 세상은 행복하다는 것을 느낍니다.
그래서 항상 아이들이 어떤 생각을 하는지 아이들을 볼 때마다 궁금해 합니다.

현재는 미디어 컨텐츠를 제작하는 '소리술사 SORYSULSA'로 녹음과 믹싱 출판까지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GYUBIN
『 Page 』 http://gyubin.co.kr
『 E.mail 』 gyubinofficial@my.com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